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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동의

온오프코리아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규정합니다.

  • 제1조 총칙
  • 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제3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 제6조 개인정보 제공
  •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제8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제9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 제10조 고지의 의무
  • 기타 부칙
제1조 총칙
온오프코리아㈜(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전자결제대행 및 결제대금예치 서비스, 현금영수증 서비스 그리고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이하 “서비스”라 칭함) 신청, 상담, 문의사항 등,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1. 개인정보 수집항목
    1. ① 필수항목
      1. 가. 계약정보 대표자명, 대표자 주민번호, 대표자 휴대폰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이메일주소, 담당자명, 담당자 휴대폰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2. 나. 상기 명시된 개인정보 항목 이외의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서비스”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추가 정보들이 자동 혹은 수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접속 IP/MAC Address, 쿠키, e-mail, 서비스 접속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혹은 비정상 이용기록, 결제기록
      3. 다. 기타 :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대금결제, 환불 등에 필요한 다음과 같은 정보 등을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서비스계약일 등
      ② 선택항목
      1. 가. 필수항목 이외에 계약서류에 기재된 정보 또는 고객이 제공한 정보
      2. 나.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번호, 주소, 팩스번호, URL 등
  2. 2. 수집방법
  3. 홈페이지(판매자 회원가입, 문의상담), 서면양식, 팩스, 이메일,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한 제휴사로부터 고객이 제시하는 개인정보 수집
제3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1. 서비스 제공 계약의 성립, 유지, 종료를 위한 본인 식별 및 실명확인, 각종 회원관리, 계약서발송 등
  2. 2. 서비스 제공 과정 중 본인 식별, 인증, 실명확인 및 각종 안내/고지
  3. 3. 부정 이용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4. 4. 제공 및 관련 업무처리에 필요한 동의 또는 철회 등 의사확인
  5. 5. 이용 빈도 파악 및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CRM
  6. 6.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각 결제수단 별 상점 사업자 정보 등록
  7. 7.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실제 마케팅 활동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각 목에 해당하는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1. 회사 내부 방침의 의한 정보보유
    1. ① 보존항목: 서비스 상담 수집 항목(회사명, 고객명, 전화번호, E-mail, 상담내용 등)
    2. ② 보존이유: 분쟁이 발생할 경우 소명자료 활용
    3. ③ 보존기간: 상담 완료 후 6개월
  2.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1. 가. 보존기간: 5년
      2. 나.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②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1. 가. 보존기간: 5년
      2. 나.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1. 가. 보존기간: 3년
      2. 나.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④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1. 가. 보존기간: 6개월
      2. 나. 보존근거: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5. ⑤ 방문에 관한 기록
      1. 가. 보존기간: 3개월
      2. 나.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1.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문의사항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2. 파기방법
    1. 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2. ②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란,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하여 이용자가 자발적으로 자신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위의 경우에도, 회사는 이용자에게
    1. ①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 ② 그의 이용목적
    3. ③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④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사전에 고지하고 이에 대해 명시적인 방법으로 개별적 동의를 얻습니다. 이와 같은 모든 과정에 있어서 회사는 이용자의 의사에 반하여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동의의 범위를 벗어난 정보를 제3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1. 이용자는 언제나 본인의 개인정보의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고, 이에 대해 당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회사는 오류정정 요구가 있을 시 그 정정 때까지 당해 해당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2. 2.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열람, 오류정정을 하는 경우 회사 홈페이지(http://www.onoffpg.co.kr/)에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하신 후, 개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3. 3. 서비스 해지(동의철회)는 회사 고객센터(1600-8952) 전화로 연락하시거나 방문을 통한 경우에는 이용자 본인임을 확인한 후 열람/변경/회원탈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4. 4. 만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라 함)의, 개인정보 수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수집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아동으로부터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연락처 등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서면, 전화, E-mail, FAX 등을 통하여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을 설치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 등을 사용합니다.

  1. 1. 쿠키 등 사용 목적
    1. ① 홈페이지 이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②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①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②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3. 3. 단,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담당 부서 : 고객상담실
  • 전화번호 :
  • 이메일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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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제10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기타 부칙
<제1호, 2000. 00. 00.>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8년 11월 28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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