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가입절차
전자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고객은 아래와 같은 가입절차를 거쳐 서비스 개시가 이루어집니다.
- STEP 1
- 서비스신청
- 온라인 신청/접수 후
- 신청서류 우편 발송
- STEP 2
- 신청/발급대행
- 신청/접수 후 입점 심사진행 시
- 계약 조건 설정 등을 진행
- STEP 3
- 서비스제공
- 구비서류 접수 완료 후 계약완료
- 계약완료 시 이용 카드사 등록
- STEP 4
- 서비스이용
- 카드사 등록완료 후
- 서비스이용
계약서/구비서류
- STEP 1
- 홈페이지 내
- 온라인 서비스 신청
- STEP 2
- 신청서와 계약서
- 다운로드 후 출력
- STEP 3
- 해당사항 기재 후
- 서명날인
- STEP 4
- 신청서 작성 후
- (주)온오프코리아로 우편발송
- STEP 5
- 우편접수 후
- 서비스 신청/접수 완료
구분 | 이용료/수신료 | 정산주기 |
---|---|---|
초기등록비 | 만원 | - |
신용카드 | 3.5% | 정산일 D+5(VAT별도) |
가상계좌이체 | 월/건 | 일정산/1회/월 /2회/ 월/4회/월(VAT별도) |
휴대폰/ARS | 컨텐츠%/실물% | 월1회정산(VAT별도) |
실시간계좌이체 | % | 일정산 / 1회/월 / 2회/월 / 4회/월 (VAT별도) |